갑자기말되는영어 문법세상 IPA 1.2.0

갑자기말되는영어 문법세상 IPA 1.2.0
Category: Education
Jan 04, 2012
Version: 1.2.0
12.0 MB
Seller: Cocone Corporation

© COCONE Corporation 2011

LANGUAGES: Korean

REQUIREMENTS: Compatible with iPhone, iPod touch, and iPad. Requires iOS 4.0 or later.

Description
****************
코코네 앱 3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
코코네가 고객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99에서 $0.99로 파격할인!!
부담없는 가격으로 코코네앱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가격: $2.99 -> $0.99

***************

★'신의 앱'이라 불리는 코코네 앱 유료부문 1위 (머니투데이 2011.11.07)
★코코네 한・일 앱 스토어 석권 (디지털 타임스 2011.11.07)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2011-9월의 으뜸앱으로 선정!! (2011.9.29)
★코코네 영어앱, 유료 분야 전체 1위 차지 (아크로팬 IT 2011.09.14)

◆중요 공지◆
앱스토어의 모든 앱은 애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판매되므로 앱 자체에 결제관련 문제들이 포함되어 있을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가상결제로 1달러가 추가로 중복결제되는 부분은 실제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 현재 특허출원중

아무리 단어를 많이 알면 뭐하겠어요? 말이 되어야겠죠? 말은 자꾸 만들어 봐야 말이 됩니다.
「영어를 한국어순으로 생각해버리고 마는 나쁜 습관」
「뗀다 뗀다 하며 결국 도중에 포기하는 기초영문법」
「문법 따로, 단어 따로, 영작 따로.. 무식한 학습방법」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 책은 이제 그만 덮으시고 5분만 해보세요.
★★★★★★
- 이 앱은 문법학습앱이 아닙니다. 문법력을 강화하는 앱입니다. 지식으로서의 문법이 아닌 말을 만드는 능력으로서의 문법을 의미합니다.
- 대단한 것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중/고교 문법만 능력으로서 몸에 익히면 됩니다.
- 우리에게 있어 모국어는 이미지입니다. 바로 머릿속에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는 사진이나 그림과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모국어로 상황을 제시하고 영어적 발상을 발휘하여 문장을 구성하게 하였습니다.
- 단어가 아닌 청크로 고민하게 하였습니다. 이 방법을 지속하다 보면 문장 전체를 고민하기보다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청크로 떠올리고 조합하게 됩니다. 이 순간이 문법지식이 문법력으로 바뀌는 순간입니다.
- 여러분이 투자하시는 단 5분도 헛되게 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문장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알기 쉬운 힌트가 제공됩니다.
- 북마크 기능이 있어 원하는 문장을 따로 저장하여 집중 훈련할 수 있습니다.
- 이 앱에서는 1000여 개의 문장으로 중/고교의 꼭 필요한 문법요소를 총정리하여 훈련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것을 끝냈을 즈음이면, 놀랍도록 영어감각이 향상 되어있는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상담실]도 절찬 운영중!!
◆1.1.2의 버그가 1.1.3이상에서 수정되었습니다.

★★★★
◆카테고리 설명
◎ 중학완성Ⅰ: 누구나 알고 있는 단어들을 사용하여 가장 기초적이고 간단한 문장 형태와 구조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왕 초급 코스.
◎ 중학완성Ⅱ: 문장을 구성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시제와 조동사, 그리고 간단한 수동태까지를 학습.
◎ 중학완성Ⅲ: 문장과 문장의 연결을 익히는 단계로 더 깊은 영어의 전달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진 코스. 영어의 기초문법을 정리, 영어 문법에서 중요한 문법을 익힐 수 있는 알짜배기 학습 코스.
◎ 고교완성: 이유, 대조, 조건 등의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이 코스를 통해 영어 표현력을 한층 향상시키실 수 있음.
★★★★
◆글로벌 어학의 중심 코코네
http://www.cocone.kr/

◆건의 혹은 오류 문의
customerhappy@cocone.kr
What's new in Version 1.2.0
①수정사항
- 북마크할 수 있는 개수를 300개에서 1000개로 변경

②3G 네트워크 환경 등에서 접속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에 타임아웃이 되는 시간을 짧게 설정했습니다.

③버전 1.1.2를 사용중인 유저께서는 학습시 저장 실패에 대한 메시지가 1.1.3버전부터 해결되었사오니 업데이트를 부탁드립니다.

④이 버전은 iOS 5.0 대응된 버전입니다.


MORE FREE APP's CLICK HERE



Available Link Here:

Mediafire Mirror Links